나가노 메이 - 아오이 유우 닮은 배우 최근 인기 일본여자배우
지옥의 화원이라는 2021년에 나온 일본 영화를 보면서 주인공으로 나온 나가노 메이라는 배우에 관심이 생겼습니다.
이 배우때문에 사실 지옥의 화원이 최근 나온 영화가 아니고 예전에 나왔는데 내가 지금보는 영화라고 생각했습니다.
바로 나가노 메이라는 이 배우 때문인데요.
초반에 계속 나가노 메이라는 배우를 아오이 유우인지 알고 보았습니다.
그런데 미묘하게 다른 것 같았습니다.
뭐 내가 아오이 유우도 잘 모르기 때문에 뭐 기억을 못할 수 있겠지 하고 보았는데 뭔가 주변인물을 보니 뭔가 이상했습니다.
아오이 유우도 85년생이기 때문에 어느 정도 성숙해야하고 지옥의화원이 그러려면 최소한 10년은 전에 나와야하는데 화질이나 가끔 나오는 타블릿PC 등이 안맞는 것 같았습니다.
아.. 아오이유우가 아니겠구나.
그래서 찾아보니 이 배우는 나가노 메이라는 99년생 배우였습니다.
아래 사진이 아오이 우유가 20대 초반일때일 것 같은데 다시 봐도 닮은 것 같습니다.
구별을 못한 것이 나만의 얘기는 아닌 듯 하네요.
포탈을 보니 이미 나가노 메이는 아오이 우유 닮은 꼴로 유명하네요.
그리고 아야세 하루카도 닮았다고 하는데 가끔 그런 느낌이 있는 것 같기도 한데 아오이 우유가 확실히 비슷합니다.
사실 아야세 하루카와 닮았다는 것은 아야세 하루카가 아마도 호타루의 빛에서의 모습일 것 같은데 사실 아야세 하루카의 다른 드라마에서는 전혀 안닮은 것 같거든요.
99년생이 영화의 주인공을 하는 것을 보니 이미 제가 생각하는 세대가 아닌 것 같습니다.
제가 생각하는 영화의 주인공들이 이제는 나이가 들어 서브가 되어있고 아직 어릴 거라고 생각했던 사람들이 이미 자리를 잡고 주인공으로 나오고 있네요.
어쨌든 나가노 메이를 보니까 이제 2000년도 이후에 태어난 사람들이 영화의 주연으로 나올 시기가 벌써 도래한 듯이 보이네요.